시공 요령 1 _ 작업 전 오염물 제거

3월 31 업데이트됨



전처리를 하기 전에 Sika® Cleaner G + P를 사용하여 먼지 및 기름과 같은 형태의 오염 물질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.

하지만 하기와 같이 접착에 악영향을 줄 수 있는 오염물질 발생이 증가하고 있습니다.




일부 오염물질은 추가 테스트를 통해서만 확인될 수 있습니다. 오염물질의 존재를 확인하기 위해 유리 정비사는 각 부품의 접합 부위가 표면 장력의 불일치하는지 검사하도록 교육받아야 합니다. 정비사는 글라스 클리너가 오염된 영역을 따라 잘 이동하는지 관찰해야 합니다.





오염에 대한 처리 방식

오염이 발견되면 다음과 같은 보편적 인 처리 절차를 따라야합니다.


▶ 새로운 Sika® Cleaner PCA로 청소를 시작하십시오. ▶ 유리 세정제로 습윤한 상태가 되어 제거되기 쉬운 상태로 됩니다. ▶ 종이 타월로 말리고 권장되는 사전 처리 단계를 진행합니다. ▶심한 오염을 제거하기 위해서는 Sika® Cleaner PCA를 건조한 상태에서 사용해야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.

▶ 표면을 적시십시오. 과도하게 사용할 경우 효과가 감소되므로 과도하게 사용하지 마십시오. ▶ 오염여부를 점검하십시오.

조회 12회

110년된 종합화학 기업 SIKA

씨카는 스위스 기반의 전문적인 정밀 화학 기업이며, 1910년도에 설립되어 건설 및 산업분야의 접착, 실링, 댐핑, 강화와 보호용 제품의 개발 및 생산을 선도하고 있습니다.

  • 유튜브
  • Grey Facebook Icon
  • Grey Twitter Icon

© 2020 BY SIKAKOREA

뉴스레터 안내

씨카코리아 애프터 마켓팀의

자동차 유리 교체 뉴스레터를

구독하실 수 있습니다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