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MVSS 212/208 (미연방 자동차 안전 규칙)
: 탑승객의 안전을 위해 매시 48.3KM 의 속도로 고정벽에차량을 정면 충돌시켜 테스트 및 기준을 확립한 세계 유일 법적 기준

이 표준의 목적은 사고 시 차량으로부터 승객의 이탈을 방지하여 상해와 사망의 위험을 줄이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.
FMVSS 212/208 에 의한 The head-on 충돌 테스트는 고정된 콘크리트 벽에 30mph (48km/h)의 속도로 차량을 충돌시키는 테스트를 말한다.
이 테스트는 다음과 같은 조건을 만족시키는 차량만을 대상으로 한다.(제한된 조건 하에서 테스트)
- 탑승객의 Airbag이 구비되어 있을 것
- 기후 조건이 일정할 것
- 반드시 좌석벨트가 매져 있을 것
SDAT (안전 주행 시간)
: 각 유리 접착제 제조사에 의해 제공되는 DATA 이며 PDS(제품기술자료)에 표기, 접착제를 차량에 도포한 이후 일정시간 이후에 차량을 출고하도록 정해진 시간.
- SDAT 시간 이후 출고된 차량은 FMVSS에서 제공된 조건을 충족하게 됨.

씨카의 테스트는 Federal Motor Vehicle Safety Standards (FMVSS) 212/208 (연방 자동차 안전 표준)을 엄격하게 준수합니다.
씨카는 1990년부터 AGR (Automotive Glass Replacement)산업에 SDAT개념을 적용한 개척자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.
씨카는 FMVSS 212/208 규격에 따라 자동차 충돌 테스트를 해오고 있으며, 빠른 SDAT를 위해 제품개발을 해오고 있습니다. 이 실험은 다양한 기후나 조건에서도 변함없이 인증됩니다.
씨카의 SDAT 표준은 FMVSS의 표준을 따르면서도, 실제 현실에서 일어날 수 있는 시나리오, Airbag이 없거나 혹은 기후 조건이 다르거나 좌석벨트를 하지 않았을 때 등 여러 가지 현실적 조건을 놓고 다양한 테스트를 통해서 검증한 데이터입니다.